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전체 글74

cover item thumbnail5 [빠미 일상]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미의 백신 후기 (feat. 화이자 백신) 시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백신 수급이며, 유통기한 등 사회적 이슈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 중 모두가 관심을 갖고 있는 백신에 대한 부작용 문제인데요. 아무래도 백신을 맞기 전 까지의 저로서도 이것저것 부작용이나 대처 등에 대해서 검색이나 유튜브 영상 등을 많이 참조했습니다만... 어디선가 한 번쯤 들어봤던 내용들이 돌고돌아 정리된 정도일 뿐 특별한 내용은 없더군요. 여하튼, 2차 접종까지 마친 빠미의 화이자 백신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 29일 1차 접종 1일차 접종 부위 약간 멍~한 느낌 2일차 접종 부위 뻐근함을 동반한 근육통 최고점. + 입술 주변 붓기. (20분 후 가라앉음) 3일차 접종 부위 근육통이 있는 .. 2021. 9. 6.
cover item thumbnail5 [빠미 일상] 코로나19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및 이상반응 대응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빠미는 코로나19 관련 코로나 백신 중 하나인 화이자 백신을 1차 접종해서 그 후기와 설명 받은 내용을 토대로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이 나왔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화이자 백신 접종은 생각과는 다르게 일사천리로 이루어졌습니다. 예약 시간은 10시로 조금 일찍가서 문진표를 작성하고 순서를 기다렸습니다. 순서가 되서 들어가고 난 후 문진표를 토대로 전문의와 간략하게 질의를 하고 바로 주사를 맞으러 갔는데요. 생각보다 주사 자체는 일반적으로 맞아왔던 주사와 다르게 따끔하다거나 아픔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담당하신 선생님이 명의신지, 원래 아프지 않은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팔에 맞을 거라는 생각과는 다.. 2021. 7. 29.
cover item thumbnail5 [맛집 리뷰12] 일산 탄현 건강한 한끼 식사 대가 순두부&두낙전골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찾아 온 맛집 리뷰입니다. 전 부터도 이곳 저곳 많이 방문했지만 개인적인 입 맛이 반영 됨에 따라 소개드리지 못한 곳도 있어서 말이죠..ㅠㅠ 이번에 소개 할 맛집은 상당히 만족했고, 더 먹지 못 하고 온 아쉬운 마음이 남았던 곳인데요. 바로 일산 탄현에 있는 맛집 대가 순두부&두낙전골 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운동에 한창인지라 여자친구와 저는 먹는 날이라도 조금이나마 덜 찌고(?) 건강한 한끼를 위해 나름대로 이곳 저곳 많이 찾고 있는데요. 마침 탄현에 방문했던 날 건강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곳을 발견했지 뭐에요 ㅎㅎ 점심 시간을 조금 넘긴 때에 방문했는데 넓은 공간을 어느정도 채울만큼의 손님분들이 식사하고 계시더라구요. 여자친구와 제가 앉은 자리.. 2021. 7. 16.
cover item thumbnail5 [빠미 일상]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및 지금까지 수익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디어 제게도 Google에서 편지가 날아왔어요! 개인적으로 원대했던 처음 목표와는 다르게 현실과 맞닥뜨리는 일로 1일 1포스팅은 커녕 거진 1주 1포스팅 정도로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고, 이웃님들 블로그 한 번씩 기웃기웃하는 정도로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21년 6월 18일 Google에서 Mail 한통이 왔고, 기다리고 기다리다 약 3주가 지난 7월 첫째 주에 편지가 날아왔어요! 방문해주신 여러 이웃님들과 방문자 여러분 덕분에 결실을 맺은 듯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처음에 저 Mail이 오고나서 걱정도 많이 했습니다. 우편을 받을 현재 거주중인 집 주소를 적어야하는데 영어로 변환해서 적는 과정에서 아파트 동, 호수를 이상하게 적어.. 2021. 7. 7.
cover item thumbnail5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 본인 인증 계정 탈퇴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과 저를 포함해서 어떤 사이트를 가입하고자 하면 대부분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필요에 의해 가입 후 그대로 남겨거나 혹은 잊고 지내는 경우가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는 이렇게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계정들의 내역을 확인하고 더 나아가 계정 탈퇴까지 손 쉽게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많이 어렵지 않으니 한 번 따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계정 탈퇴 서비스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를 검색 후 사이트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Main 화면이 출력 됩니다. 그리고 이 Main 화면에서 하고자 하는 Tab을 Click하여 필요한 서비스에 진입하면 되는데 저는 회원탈퇴 신청을.. 2021.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