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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er item thumbnail5 [다이어트 일지] PT 3회차 및 몸무게 앞자리 갱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6월 9일 PT 방문 및 6월 10일인 오늘 일반 운동 후기를 출근으로 인해... 간략히 적어보려고 합니다. 다른 이웃님들과는 다르게 운동 관련해서는 큰 지식이 없어서 말 재주가 부족하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PT 3회차 다이어트 PT 1회차, 2회차에서는 팔굽혀펴기 운동을 Main으로 셋트 횟수를 채우는데 집중 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3회차를 진행하면서 깨달은 것은 팔굽혀펴기는 단기 목표적으로 엎드리는 자세에서 운동을 진행하기 위한 초석이었음을 깨달았습니다... 팔굽혀펴기를 Set로 끊어서 하지 않아도 일일 목표 수량에 금방 도달하고, 이전보다 회복 속도가 빨라진 것을 느낄 때 쯤 진행한 PT 3회차는 총 3회에 걸쳐서 단계를 업그레이드 해 나아갔습니다.. 2021. 6. 10.
cover item thumbnail5 [맛집 리뷰10] 홍제역 맛집 소고기는 와규앤다이닝!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6월 6일 방문한 홍제역 인근의 맛집인 와규앤다이닝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현재 다이어트를 진행중으로 음식에 많이 신경쓰게 되어서 아무래도 칼로리가 적거나 단백질 함유량이 많은 음식을 찾고 있는데요. 1일 2식 1700kacl 제한으로 1식은 일반식에 닭가슴살 200g을 먹어야 하는 상황으로 닭가슴살은 같은 200g의 양인 소고기, 훈제오리, 연어, 참치 등 대체 가능한 식품이 있기 때문에 제한된 메뉴지만 나름대로 선택의 폭은 있었습니다. (나머지 1식은 단백질 쉐이크) 방문 당시 전일에 연어를 먹었기도 하고 시간도 점심 시간이라 무엇을 먹을까 고민 중에 여자친구가 소고기 맛집이 근처에 있는 것 같으니 찾아가보자는 이야기가 나왔고 큰 고민 없이.. 2021. 6. 7.
cover item thumbnail5 [맛집 리뷰9] 서울 불광역 연어요리 전문점 연어로8길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6월 5일 어제 방문한 불광역 인근의 연어 요리 전문점 연어로8길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한 번 방문한 적이 있던 곳이라서 재 방문하고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 되었는데 다이어트 중인 빠미와 여자친구는 메뉴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아서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 연어를 찾게 되었습니다. 우선 입구에는 이렇게 찾아보기 쉽도록 길목에 존재감을 뿜뿜 나타내는 메뉴판이 있어서 한장 찍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그 옆에는 마치 저희의 마음을 대변하는 문구가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맞아! 우리는 지금 연어가 땡긴다! 외부는 작은 테라스가 있고 내부로 들어가면 많은 인원을 수용 할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한 사이즈의 공간으로 연인이나 친구끼리 가볍게 .. 2021. 6. 6.
cover item thumbnail5 [다이어트 일지] 저칼로리 음식 해조국수 리뷰 겸 운동일지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방금 막 운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너무, 심각하게 정말로 배가 너무 고파서 뭐라도 먹어야 겠다는 생각에 저칼로리로 유명한 해조국수를 한사발(?) 하고 왔습니다. 하지만, 반성합니다. 야심한 시간에 이렇게 먹어버리다니.. 나란 사람.. 본론으로 들어가서 바로 해조국수를 함께 보겠습니다. 오늘 먹은 해조국수는 오리엔탈소스와 비빔소스 중 비빔소스를 택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국수인데 아무래도 비빔이 조금 먹기 더 낫지 않을까란 생각에 먹었는데요. 사실 아무것도 먹지 않는게 제일 베스트 우선 간략하게 열량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국수치고는 확실히 낮은 칼로리로 깨알 단백질도 함께 섭취해서 좋았습니다ㅋㅋ 해조국수는 의외로 조리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국수봉지 안.. 2021. 6. 4.
[다이어트 일지] PT 2회차 코어 운동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오지 않았으면 했던 PT 2회차를 마치고 온 날 입니다. 온몸이 뻐근하고, 다리와 팔 모두 후들 거립니다. 참고로 제가 말씀드리는 PT 2회차는 아마 대부분의 남성분들 기준과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 체력에 맞게 작성된 플랜이라서 말이죠. 초기 스테이터스가 낮아서 운동의 강도나 하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PT 2회차 오늘은 무엇을 했는가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1. 워밍업 러닝머신 10분 -. 속도는 현재 다니는 PT 헬스장 기준 6의 속도로 10분을 갑니다. 위 속도로 10분에 약 1km 입니다. 워밍업이 끝나고는 전신 스트레칭을 약 5분간 따라 했습니다. 스트레칭 순서는 위에서 부터 아래로 내려가는 형식으로 전신을 다.. 2021. 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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