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전체 글74

cover item thumbnail5 [다이어트 일지] PT 1회 및 헬스장 2회차 후기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 부터 이야기하던 헬스 PT에 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PT를 받아보시는 분들이나 아직 받아보지 못 한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어떻게 진행되는지 제 경험을 한 번 읽어 보시고 대략적인 느낌을 아신 다음 신청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헬스 PT - 체중 감량 목적 항상 운동하면서 다른 쉽고 재밌으면서 효과적인 운동 방법은 없나에 대해 늘 고민하던 빠미는 다이어트 복싱 이라던가, 점핑 다이어트 등 많은 것을 찾게 되었는데요. 사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다이어트 복싱이었습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몇몇의 사람들과 함께 반강제로 운동도하고 전문적으로 더 배워서 아마추어 경기도 나가 볼 수 있는 그런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홍보를 해서 말이죠.. 2021. 6. 1.
cover item thumbnail5 [빠미 일상] 새로운 도전! 고민과 목표는 무엇인가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일상 포스팅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는 빠미의 고민과 목표를 포스팅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음슴체로 작성하여서 보기 껄끄러우신 분들이 있을 수 있으나 양해 부탁드립니다. Q1. 고민이 무엇인가? 1. 직장 생활 -. 하루 8시간 근무 → 연장,조기 근무 할 때가 있어서 하루 24시간 중 자는 시간을 제하면 4시간 정도의 여유 시간만 생김. -. 3교대 근무 → Life Cycle이 주 마다 바뀌어서 일정한 시간으로 부업을 한다던가, 취미나 학원을 다닌다던가 하는 등의 추가적으로 하고자 하는 것이 어려움. -. 이직 생각은 없음 → 사실 회사 자체는 작은 회사체가 아니라 이직하고자 한다면 그에 준하는 곳으로 가고 싶고, 가자고 하자니 딱히 이렇다 할 경력과 .. 2021. 5. 30.
cover item thumbnail5 [건강 정보] 상큼한 향이 매력적인 콤부차 언제 마셔야 좋고 그 효능은?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진행간 물만 마시면 아쉬운 느낌이 들 때 한 번씩 마셔주면 몸에도 좋은 콤부차 효능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콤부차 효능 외에도 부작용과 언제 마셔야 좋은지 함께 알려드리니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콤부차 콤부차는 홍차와 녹차에 설탕과 유익균을 넣고 발효 시켜 만들어진 발효 음료로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많은 영양 성분들이 우리들의 건강 유지 및 개선에 큰 도움을 줍니다. 콤부차 효능 1. 피부 개선 콤부차에 함유 된 폴리페놀과 각종 비타민 성분들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노화 방지 콤부차에 함유 된 비타민 및 폴리페놀은 피부 개선의 .. 2021. 5. 29.
cover item thumbnail5 다이어트 38일차 몸무게 80 kg 진입 했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제 먹었던 초밥과 사시미가 소화 되었는지 몸무게가 조금 줄어들어서 드디어 80kg 대로 진입했습니다 ㅎㅎ 아마 이전에도 80kg 대 자체는 진입 했을텐데 계속 먹어서.. 오늘도 이따가 점심 먹고나면 다시 81kg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합니다 ㅋㅋ 그래도 조금씩 변화 하고 있다는 확신이 들어서 조금 더 탄력받네요. 먹고 나서 후회하는 시간이 참 많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몸무게가 줄어든 것을 확인하니 마음이 편안 합니다 ㅎㅎ 아직 화장실에서 일을 마치지 않았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어제 저녁에 어머니가 해주신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었거든요. 저녁에요. 먹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잠에 들었는데 일어나서 화들짝 놀란 마음에 몸무게 부터 측정했는데.. 2021. 5. 28.
cover item thumbnail5 [맛집 리뷰] 서울 홍제역 맛집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문화촌초밥집 추천!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1년 5월 26일 방문 오늘은 어제 방문한 홍제역 인근의 맛집인 초밥 맛집 문화촌초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직도 입 안에 여운이 남아있는 오랜만에 정말 초밥이나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소개해드려도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방문하게 된 경위는 아무래도 홍제역 부근에서 주로 이자카야를 자주 방문하는데 이번엔 다른 곳도 방문하고 싶어서 이리저리 찾아 보았고 마침 초밥집을 전문으로 하는 것 같아 보이는 문화촌초밥집을 찾았서 이틀전에 약속을 잡고 어제 방문을 해봤어요 ㅎㅎ 홍제역 초밥 맛집 문화촌초밥집 지도 상 위치는 역 앞에서 얼마 걸리지 않는데 주변 상가나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찾는데 이리저리 지도를 보고 이 골목인가 저 골목인가 하면서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ㅋㅋ.. 2021. 5.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