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 리뷰

[맛집 리뷰 1] 서울 홍제역 일식당 칸지 참치앤연어 추천!

by 빠미애옹 2021. 4. 29.
반응형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1년 4월 28일 방문

 

서울 홍제역 맛집 추천

 

오늘은 일전에 말씀드린 것 처럼

다이어트를 잠시 미루어 두고

배터지게 먹으러 떠났습니다!

 

야간 근무 마치고

아침, 점심을 거른채

저녁을 바로 먹으러 간 것이라

배가 많이 고픈 상태였어요 ㅎㅎ

 

홍제역에서 여자친구와 만나고

샤브샤브를 먹을까,

회를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니

회를 먹는게 어떻겠는가 하는

의견이 나왔습니다ㅎㅎ

 

처음에는 연어회와 일식을 생각하고

이자카야를 갈까 하는 생각이었지만

여자친구가 참치회도 먹을 수 있는

칸지로 가자고 했고,

참치회라고 하니 또

그것도 좋은 생각이겠다 싶었습니다^^

 

결국 이자카야는 다음에 방문하고

홍제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칸지 참치앤연어 집을 방문했습니다.

 

칸지
홍제 칸지 참채앤연어

 

이전에도 여러번 방문해서

찾을 정도로 맛있는 곳 입니다.^^

 

시원한 참치회와 같이 싸먹는 김,

그리고 곁들이는 새싹에

와사비 간장을 콕!

하고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글을 쓰는 지금도 또 생각나네요^^

 

내부 사진
내부

 

내부는 엄청 넓지 않고

소수의 팀만 받을 수 있는

다소 협소한 술집이지만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자친구와 단둘이

분위기 좋게 먹기에는

안성맞춤! 이었습니다ㅎㅎ

 

내부 사진2
감성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과하지 않고

단조로움 속에 여기는

일식집이다! 라고 알리는 듯한

포인트가 몇 개씩 보입니다ㅎㅎ

 

내부 사진3
정돈된 식기류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좋아하는 타입이라서 저는

상당히 만족하고 자주

찾아가는 집이에요 ㅎㅎ

 

메뉴판 사진1
메뉴판1

 

자, 우선 자리에 앉았으니

메뉴를 골라야겠죠!?

 

메뉴는 참치와 연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참치+연어 中을

메인으로 시켰습니다.

 

메뉴판 사진2
메뉴판2

 

하지만 아침과 점심을

굶고 나온 저는 배가 상당히

고픈 상태였고, 저도 모르게

메인 메뉴 이후 다음장 메뉴판으로

눈이 가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사진3
메뉴판3

 

그래서 또 보고.. 보고 정한 메뉴는

바로 참치모듬초밥입니다!

 

처음에 연어회를 주로 생각했는데,

막상 이곳에 오고나니 참치 생각이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고,

배는 엄청 고프고...

 

방문은 여러번 했지만

참치모듬초밥은 처음 시켜보는 것이라

약간 기대도 되고 있었습니다 ㅎㅎ

 

참치회와 연어회
참치와 연어

 

그리고 얼마 후 대망의 참치+연어가

나오고, 저희는 감탄을 금치 못 했어요 ㅎㅎ

 

회들이 두툼하고 시원하니

입안에 넣자마자 사라지더라구요!?

(정말로 ㅎㅎ)

 

맛있는 음식
!

 

이게 또 같이 내어주시는 김이랑

무순을 같이 참치회랑 얹어서 먹으면

기가 막히는 맛이 나와요ㅋㅋ

 

와사비를 곁들인 간장에

살짜콩 찍어 먹는 참치와 연어회..

지금도 맛이 상상되요 ㅎㅎ

 

연어는 되게 보드라웠어요!

꼬소~하다고 해야하나?

 

사진엔 잘 안나왔지만

귀여운 술잔에 오늘의 픽인

청하를 기울이니 그야말로

환상 그 자체의 조합이었지요^-^

 

 

서비스가 좋아요
참치모듬초밥과 서비스 라면!

 

그렇게 먹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다음 메뉴인 초밥이 등장!

그런데...

 

사장님..?

저희 라면은 안 시켰는데요?

"서비스 입니다~"

 

홀리..몰리.. 사장님 감사해요ㅠ ㅠ

라면도 얼큰하게 잘 끓여져서

중간중간에 한 번씩 호로록

먹어주었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먹었습니다ㅎㅎ)

 

두툼한 초밥
뒤집어진 초밥

 

그리고 초밥은 사진에서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엄~청 두툼했어요!

밥의 양은 생각보다 적었는데

딱 양보단 질이다! 라는

느낌이었거든요?

 

그런데 오산이었습니다..

은근 배가 꽉꽉 차더라구요 ㅠㅠ

맛은 맛대로 좋고, 양도 적당했습니다!

11피스가 나온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혹시나 가시게 되면 초밥

한 번쯤은 추천드리고 싶어요!

 

참, 음료수로 콜라를 시켰었는데

콜라가 없다고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허헐~ 너무 짱짱!

 

홍제역 4번출구
홍제역 4번 출구 바로 앞!

 

홍제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감성 풍부 칸지 참치앤연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이상 첫 번째 내돈내산 리뷰 끝!

 

사진은 잘 못 찍고 전달도 어눌하지만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이어트 어쩌지...)


가시기 전에 공감과 댓글, 구독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