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정보 모음/나의 운동 일지

다이어트 7일차

by 빠미애옹 2021. 4. 27.
반응형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은 대망의 7일차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큰 변화는 보이지 않았으며,

이전에도 날마다 몸무게의 차이는 조금씩 있었는데

84~85kg의 몸무게 구간에서

83~84kg의 몸무게 구간으로 바뀐 것 같아요.

 

장족의 발전...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발전한 디지털 체중계는... 뒷자리에 소수점까지

표현해버려서 심장 아프게 하는 묘한 구석이 있네요..

 

오늘은 아침에 비가 조금 내렸어요.

이렇게 운을 띄면서 줄넘기는 자연스레 스킵했다는 것을

암묵적으로 시사하는 저 입니다.^^ㅋㅋ

 

대신에 오늘은 팔굽혀펴기와 아령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아직은 횟수라던가 Set는 생각을 못 할정도로 팔 힘이

빈약해서 이정도만 해도 운동이 될까..싶긴한데

강도를 더 줄이자니 효과가 거의 없을 듯하고,

높이자니 힘이 안들어가고..

아직은 정체하면서 횟수 늘리기에 전념해야 겠어요.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되면 그 다음부터는

Set를 늘려나가보려구요.

 

오늘은 드디어 제게 있어서 불금과 같은 날이네요!

7일 간의 밤샘 근무 마지막 날입니다ㅎㅎ

내일은 운동 못 하겠어요.

아침에 퇴근하면 어머니 모시고, 잠시 일 좀 보고 왔다가

바로 잠을 자야하거든요ㅎㅎ

포스팅은 1개 정도 생각하고 있지만 다이어트는

미리 선언하겠습니다. 내일은 먹습니다! 하하하

 

여자친구 만나러 저녁에 나가는데... 만나서 다이어트 한다고

혼자 안먹기엔 조금 많이 그렇지 않을까...라고 조심스럽게

핑계를 슬쩍 말해보는...

 

너무 자주 쉬면 안되지만...

1주일에 한번 여자친구 만나는 날 만큼은

뭐랄까.. 신경써서 먹기야 하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겠죠^^?;;

 

이제 또 마지막 날 출근 준비를 해야겠네요 ㅎㅎ

출근 전 7일차 몸무게도 공개하고 가야겠지요?

몸무게 측정
다이어트 7일차

 

후..

SEO 최적화 관련 문제로 아직까지 골머리 썪히고 있습니다.

중간에 스킨변경을 해서 그런지 메타 태그가 초기화 되서

이전에 네이버, 빙, 구글 등 소유권 확인 메타 태그도 같이

사라졌더라구요... 이거 어디서 다시 확인 못하나..

오류도 해결 된 줄로만 알았는데 새롭게 생기고 ㅎㅎㅎ

네이버는 결국 사이트 주소 삭제 후 재 신청했는데

구글도 같이 진행해야 할까봐요..

 

어렵네요..티스토리^-^;;

반응형

'건강 정보 모음 > 나의 운동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10일차  (45) 2021.04.30
다이어트 9일차(사라진 8일차)  (31) 2021.04.29
다이어트 6일차  (46) 2021.04.26
다이어트 5일차  (53) 2021.04.25
다이어트 4일차  (42) 2021.0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