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정보 모음/나의 운동 일지

다이어트 10일차

by 빠미애옹 2021. 4. 30.
반응형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다이어트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기 위해

블로그에 접속을 했어요.

 

오늘 아침에는 비도 오고

땅도 축축해서 줄넘기는 스킵!

했습니다..ㅎㅎ

 

핑계김에 줄넘기 하나

스킵해서 힘이 넘치는?

빠미 였습니다. ㅎㅎ

 

비가 그치고 난 뒤

바람도 선선히 불고

흐린 구름 사이로

햇 빛이 쏟아지는데

괜시리 기분이 좋은 날이라

가볍게 산책을 나섰습니다.

 

산책은 이전과 동일하게

아파트 단지 공원 주변을

30분 정도 거닐며

출근 전 날의 마지막

여유를 즐겼습니다ㅎㅎ

 

내일은 토요일이지만

저는 내일부터 7일간

근무를 들어가는군요..ㅠㅠ

 

블로그 포스팅은 내일부터

저녁시간 쯤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제 짧은 이야기는 여기까지하고

오늘의 다이어트 일지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운동

 

줄넘기 스킵

 

줄넘기는 위에 적었 듯

비가 온 땅을 빌미로(?)

하루 편하게 스킵했어요^^;;

아... 내일 비안오려나(?)

 

 

산책 30분

 

오늘도 공원을 거닐며

나도 이 아파트로

'이사오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며 내일도

열심히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됩니다..ㅠㅠ

약간은 슬픈 이야기..

 

지금 집도 빚으로 산 집이라

내 집이 내 집이 아닙니다..흑

 

 

아령 5, 8 Kg 3 Set

 

이번엔 팔굽혀펴기를

뒤에 하고 아령을 먼저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팔 근육이 약간은

늘은 감이 있어서 그런지

기존 5kg만 들다가

8kg으로 바꾸어 들었는데

음... 살짝 버겁긴 했지만

못 할 정도는 아니었다!

라는게 오늘의 감상입니다.

 

8kg으로 10회 씩 진행 후

다음엔 7회 쯤 진행하니

팔이 후들 거려왔고,

마지막 1Set는 5kg으로

다시 돌아와서 10회 채웠습니다.

 

다른 헬스 형님들의 시선으로는

홈트하는 귀여운 헬린이겠지만

천천히 늘려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팔굽혀펴기

 

이번엔 아령의 여파로

팔굽혀펴기 횟수가 줄었습니다..

정확히는 아령 직후

팔이 후들거리는 바람에

제대로 할 수가 없었습니다..

 

창피하게도 팔굽혀펴기는

10개 하고 2분 넘게 쉬웠어요 ㅋㅋ..

 

10개도 사실 억지로 한거라

제대로 된 운동이 아니었을 것 같은

느낌은 들었지만..

 

2분 정도 긴(?) 휴식 후

다시 팔굽혀펴기 진행을 하고

결국 포기선언!

 

이미 땀은 축축히 젖었고..

뭔가 아쉬운 마음도 들고했는데

스쿼트가 남아있으니

조금 더 힘을 내보았습니다.

 

 

스쿼트 80회 채우기

 

기존에 스쿼트 1Set당

20개로 제 기준으로

상당량(?)을 채워왔습니다.

 

오늘은 3Set를 진행 후

뭔가 아쉬운 마음에

조금 더 욕심내서

1Set를 추가로 더 했습니다^^

 

매우 장족의 발전..

불과 10일 운동 시작 전으로

돌아가서 생각해보면

많이 발전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ㅎㅎ

 

 

마치며...

오늘은 출근 전 날이라

크게 힘을 빼고 싶지 않았지만

먹은게 있으니

차마 운동을 안 할 수는 없었어요.

 

아직 이웃님들 블로그 순회도

못 했는데 재밌는 글들 보러

돌아다녀야 하지만

내일 새벽4시 기상 후 출근이라

오늘은 일찍 잠들까 합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과

첫 날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약간은 개인 숙제처럼

느껴지는 감도 있지만

이렇게 찾아오셔서

응원해주시고 봐주시니

안 하고는 못 있거든요 ㅎㅎ;

 

치팅데이도 되도록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전문 다이어터 분들처럼

거창한 식단은 없지만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이만 글을 줄이며,

오늘의 몸무게 함께

감상(?)하시겠습니다.

 

다이어트 몸무게 측정
다이어트 10일차 몸무게

아직 83kg 대를 유지하고

82kg 대 진입이 어렵지만

하루 밥 안먹고 물만 마시면

잠깐은 82kg 진입...가능할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