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정보 모음/나의 운동 일지

다이어트 12일차 뒤로 돌아가는 몸무게

by 빠미애옹 2021. 5. 2.
반응형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소수점의 미세차이로

82kg을 잠시 맛본

빠미 입니다.

 

어제 말씀드렸지만

그 82kg은 식사 전

뭔가 지금 올라가면

빠져 있을거란 기대(?)와

욕심에 먼저 재보았던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순간이나마

83~85Kg을 오락가락 하는

몸무게에서 82Kg에

잠시 발을 걸쳤습니다.

 

장족의 발전이라고 생각하지만

식사 후 다시 84kg대로

수직상승하는 제 몸무게 였습니다.

 

음.. 역시 음식을 조절하지 않으면

운동을 해도 큰 변화를 찾기는

어려운 것 같네요..

 

제일 중요한건 아무래도

식단이 맞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미리 공개하자면

다시 83kg 대로 돌아왔고,

저녁을 먹은 지금도

83kg 중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늘의 운동을 스쿼트만 조금

했다는 점 입니다.

 

팔굽혀펴기와 아령은 글을

작성 후 할까 생각중인데

뭔가 지금은 마음이

나른~하니 잘 모르겠네요ㅎㅎ;

 

주간 근무로 돌아오고 나서

시간대가 바뀌고 업무량이

늘어남에 따라 운동 시간이

현저히 적어지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나름대로

쉬는 시간을 이용해

계단을 오르내리기 했지만

 

약간 일상 속 움직임?

이란 느낌으로

큰 효과는 없는 듯 했고,

 

회사에서 하는 업무도

약간 몸을 쓰는 일에 속해서

대 작업과 연장근무 2개가

합쳐지면 그 날은

운동을 포기해야 할 것 같아요..

 

온몸에 힘이 빠지거든요..ㅠㅠ

 

보통 주간 근무 때는

저녁8~9시면 잠에 들거든요 ㅎㅎ

그러고는 새벽 4시 쯤 기상하지요.

 

여하튼, 다이어트 일지는

계속해서 쓰겠지만

약간 일기장 느낌이 되어버렸네요^^;

 

크게 다른 맥락은 아닌 것 같으니

이제부터 다이어트 일지는

운동 일지겸 일기장인걸로...ㅎㅎ

 

당장 화요일에 대 작업 예정인데

벌써부터 땀 흘릴 생각하니

그날은 운동 다했구나~ 싶네요 ㅎㅎ

 

오늘의 몸무게를 올리면서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점심겸 저녁으로

4시쯤 식사를 했고,

몸무게는 글 쓰는 지금

촬영한 것입니다.ㅎㅎ

 

다이어트 12일차 몸무게
5월 2일 몸무게 측정

 

참고 부탁드리면서

저는 사진을 올리고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은 이래저래 썼지만

꾸준히 노력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