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정보 모음/나의 운동 일지

다이어트 14일차 (다이어트 한지 2주 째!)

by 빠미애옹 2021. 5. 4.
반응형

방문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제 다이어트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고자

늦게라도 포스팅을

이어서 합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했을 때는

막연하게 이곳 저곳에서

정보를 찾아서 했습니다.

 

유튜브라던가, 지식인

각종 블로그 등 정보는

찾을 곳이 많았지요.

 

사실 정확한 운동법이나

동작, 주의사항은

직접 영상을 시청하고

하는 것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물론 결과적으로 제가

지금하고 있는 운동들은

푸쉬업과 스쿼트 말고는

크게 영상시청 후 하는

운동은 아닌 것 같지만

 

운동 시 주의사항 정도는

주의깊게 보고 있습니다.

 

이웃님들께서 올려주신

건강정보들을 정독하고,

걷기 운동 시에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으며

시간이나 걷기 강도

걷는 양 등 참고할게

많았습니다.

 

오늘은 비가 많이 내렸는데요.

오늘 같이 비오는 날은

줄넘기라던가 걷기는

아무래도 스킵할 수 밖에 없어서

집 안에서 하는 운동 밖에 못 하게되는

불편사항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거는

집 안에서도 다른 운동을

추가해서 다이어트 및

근력 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을 새로운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식단에 큰 변화는 없고

1일 1식을 되도록 할려고 있어요.

 

고기나 특정 음식을

맛있게 먹는 날은

당일이나 다음 날

왠지 더 열심히 운동하게

되더라구요.

 

이웃님들이 올려주시는

맛있는 음식 리뷰...

 

자주 찾아보는데

참기 힘들더라구요 ㅎㅎ..

 

여하튼 오늘은

어제 말했던 81kg 진입 목표

 

2주차에 달성했습니다. ㅎㅎ

 

길다면 길고,

짧았다면 짧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살집이 많아서

강도가 높은 운동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식단 조절을 하면서 하니

몸무게 빠지는 속도가

빠른 듯 하네요!

 

다이어트 보조제 먹으면

더 빠졌을려나..

 

오늘은 2주차 기념으로

 

다이어트 0일차 몸무게와

오늘 몸무게 비교 해보겠습니다.

 

이 모든건

저의 등을 떠밀어주신

이웃님들과 방문하신 여러분 입니다.

 

조회수가 조금씩이나마 오른다는 것은

누군가는 제 몸무게를

보았다는 것이겠지요..ㅎㅎ

 

왠지 더 열심히 하게 되는

동력원 같은(?) 느낌 입니다.

 

자, 이제 2주간의 변화

함께 감상하시고

앞으로도 더 많은

응원(?)과 독려 부탁드립니다!

 

다이어트 시작
다이어트 시작한 날

 

위 몸무게는 다이어트

0일차의 몸무게 입니다.

 

그리고 아래 몸무게가 오늘

2주차의 몸무게 입니다.

 

다이어트 현재
다이어트 2주차

짜잔! 드디어 81kg 대로

진입 성공했습니다!

 

(발톱이 조금 자랐군요...)

 

소수점 조금 더하면 82kg이지만

제게는 큰 변화로 느껴집니다...!

감개무량...

 

2주차가 2달차가 되면

어느정도가 될지

약간은 기대가 되는 빠미 입니다.

 

오늘도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말씀 또 올리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