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정보 모음/나의 운동 일지

다이어트 20일차 치팅데이 이후 몸무게 변화

by 빠미애옹 2021. 5. 10.
반응형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20일차

 

오늘은 근 4일 만에 올리는
다이어트 진행 현황 이네요 ㅎㅎ

 

매일 올리는 다이어트 일지에서
비정기로 변경 후로부터
아직까지 큰 변화는 없지만
유지(?)는 하고 있어서 약간 자랑겸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ㅎㅎ

 

5월 5일 맛집 리뷰2의
등촌샤브칼국수 방문


5월 8일 맛집 리뷰3의
이치류 홍대본점 방문


5월 9일 회사 선배 결혼식장
방문으로 식장 뷔페ㅎㅎ..

 

사진은 따로 남기지 않았지만
9일에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솔직히 거리낌 없이 진짜
많이 먹었습니다.

 

그럼에도 이번에 몸무게를
한 번 측정해보니 나름 선방(?)
하는 느낌이 있어서 약간은
신이 나서 이렇게 글 올리려고
포스팅하고 있네요 ㅎㅎ

 

어떻게 보면 다이어트 일지인데
잘 먹고나서 몸무게 안늘었다고
자랑하는 느낌이 되버렸지만..

 

그래도 여러분께 약속한 만큼
꾸준히 운동은 하고 있어요! ㅎㅎ

 

이렇게 글 쓰다보니 문득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만약
저렇게 안먹었다면 진작에
80kg 대 진입하고, 앞자리가
7로 바뀌는 기적을 봤지 않았을까..

 

근래는 비와 바람이 좀 불어서 바깥
운동은 좀 자제했는데 계단은 꾸준히
틈틈이 오르고 있고, 스쿼트아령,
팔굽혀펴기는 꾸준히 점점 늘고 있어요!

 

아령도 10kg 까지 한 번씩 깨작깨작

들어보고, 스쿼트도 아령을 들고

한 번씩 진행해보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엄청나게 몸이 좋아진

그런 것은 아니고 조금은

체력적으로 괜찮아진게

눈에 띈다? 랄까요 ㅎㅎ

 

그러다보니 조금 말이죠..

조금이지만 고민이 생겼어요.

 

지금 약간 고민중인 것은
다음 달 월급 나오면 큰 맘 먹고
저도 본격적으로 헬스장이나 PT
받아볼까 생각중입니다.

 

물론 아직은 지금 이대로
조금씩이지만 눈에 보일 정도로
효과가 나오고 있어서 현 상태를
유지할까 생각도 되면서 말이죠.

 

이웃님들은 어떻게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헬스장+PT 또는 지금처럼 홈트 유지.

 

이웃님들도 PT하시고

나름대로의 목적을 갖고

제대로 된 체계적인 계획을

가지고 다이어트 하시는데

저는 너무 무분별 하다고

해야 할 까요..?

 

사실 지금까지 운동하면서
제가 생각해도 정말 기특하다
싶을 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었지만

포기하고 싶고, 하루 쉬면 또

더 쉬고 싶고...

 

정신력의 문제다 보니

누군가 뒤에서 강하게

밀어부쳤으면 좋겠다라고

생각드네요 ㅎㅎ..

 

몸무게도 81kg대를 유지하는 걸

보고 있자면 확실히 이전보다는

줄어든게 맞는 것 같아서

더욱 아쉬운 몸무게 같아요..

 

라고 하면서 몸무게 공개하기~ ㅎㅎ

 

몸무게
다이어트 20일차

 

아쉬운 마음은 일단 잠시 접어두고

그래도 선방했다는 생각을 하면서

오늘은 일단 단잠에 빠져야 겠습니다.

 

일이 많이 바쁘고 오늘 일이 좀

생겨가지고 이웃님들 블로그를

구경 못 갔네요 ㅠㅠ

 

하루에 한 번은 놀러가야

맛있는 사진도 보고

좋은 글귀와 이쁜 사진,

다이어트 하시는 동료분들

보면서 자극을 받는데 말이죠..ㅎㅎ

 

참, 위에 잠시 말은 했지만 5월 9일에
결혼식장 방문을 위해 잠시 화정역을
갔었거든요 ㅎㅎ

 

그 날이 딱 고양 시민 힐링 캠페인
마지막 날이었더라구요!

 

펫말
지금은 끝난(?) 캠페인

 

고양시에서 수거한 폐화분을 재활용해서
만든 정원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고
슥 보았는데 엄청 잘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어린왕자
광장

 

지금은 아쉽게도 날짜가 지나서
못 볼 것 같지만 사진을 조금 찍어왔으니
잠시 함께 감상하시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화분
정녕 폐화분인가!?

 

짧은 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오늘도 감사하다 전하면서
이만 물러가보겠습니다.

 

화분 정원
이쁜 정원 보면서

모두 힘찬 한 주 되세요!

 

공감과 댓글, 구독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