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정보 모음/나의 운동 일지

[다이어트 일지] 1:1 PT 7회차 및 인바디 측정 결과

by 빠미애옹 2021. 6. 19.
반응형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다이어트를 위해

PT를 시작한지 19일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19일간 진행한 PT 횟수는

총 7회로 오늘 아침에

7회차를 마치고 지금 막

집에 도착했네요. ㅎㅎ

 

아직도 7회차 밖에 안했다니..

앞으로 23회 더 해야하는데

눈 앞이 캄캄합니다^^;

 

그래도 노력한 결과가

잘 나왔는지 인바디 측정 후

트레이너님이 생각보다

아주 잘 진행되고 있다고

칭찬을 해주셔서 이렇게

결과를 자랑삼아 공유합니다.

 

PT 첫날 6월 1일

인바디 측정 결과

 

PT 1회차
PT 1회차 인바디 측정 결과

1회차인 만큼 이것저것

설명 듣느라 종이에 식단부터

목표 Kg 등 다양하게

적혀있네요 ㅋㅋ

 

본의 아니게 나이와 신장까지 공개..

 

네.. 정말 내일모레면

계란 한판이네요. (경축)

 

우선 PT 첫 날은 이전에

포스팅 했듯이 격한 운동이나

제대로된 PT를 받기보다

체력 TEST 시간과 인바디 측정

결과를 보고 방향성과 목표를

정하는 시간을 가졌기 때문에

크게 말씀드릴 말은 없네요ㅎㅎ

 

다만 체지방량이 상당한

비만이며 노력을 많이 해야하는

몸뚱아리라는 것 정도는

사진만 보셔도 잘 아실 것 같습니다.

 

첫 인바디 측정 후 총 30회라는

PT 진행기간 동안 목표로 한 것은

근육량을 1~2.5kg 늘리는 것과

체지방량을 15kg을 줄이는 것으로

몸무게 70kg 정도를

목표로 하고 시작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기본 체력이 달리고

체지방이 많다보니

근육량을 키우는 운동이라던가

기구는 사용을 안했습니다.

 

ONLY 맨 몸 운동.

 

그리고 다음에 보실 사진은

오늘 막 찍고 온 따끈따끈한

인바디 측정 결과입니다.

 

PT 7회차
PT 7회차 인바디 측정 결과

 

총 체중은 3.3kg 감량되었으나

근육량이 1차 목표로 잡았던

1kg 상승으로 PT 시작한지

7회차만에 도달했습니다.

 

무엇보다 체지방량도

목표한 15kg 감량 중

4.7kg 감량으로 1/3 달성하여

상당히 좋은 페이스로 가고

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식단도 바꾸고, 늘 먹던 짜릿한

음식들도 줄였지만 이렇게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물론 아직까지도 PT 진행하면

몸 이곳저곳 쑤시고 결리지만...

 

눈에 보이는 변화가 있으니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PT 30회차 중 23회차 남았는데

과연 정체기를 잘 견뎌내서

목표한 체지방 감소율에

도달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해서

여러분께 자랑스럽게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근래들어 주변 지인분들도

어느정도는 태가 나는지

살 좀 빠진 것 같다 등의

말씀들을 해주시더라구요.

 

크게 표현을 하진 않았지만

내심 많이 기뻤습니다 ^^*

 

앞으로 남은 23회차의 PT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저 처럼 혼자서 운동하기

힘드신 분들은 돈이 들더라도

건강을 위해 반강제로

운동을 할 수 있는 PT.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